연예 분류
[SCin스타] ‘사마귀’ 팀 감사…고현정, 수술 회복 후 드라마 현장 복귀 소식 전해
작성자 정보
- OSEN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 조회
-
목록
본문
|
[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] 배우 고현정이 큰 수술 후 회복해 드라마 현장에 복귀했다.
고현정은 1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"우리 '사마귀' 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. 배우 선후배님들과 모든 분야의 스태프분들께 메리 크리스마스를 전한다"며 근황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. 이어 "대표님과 감독님, 걱정과 응원으로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드린다. 앞으로 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며 보답하겠다. 내 팬 여러분도 사랑한다"고 덧붙였다.
지난해 12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'나미브' 제작발표회를 2시간 앞두고 갑작스럽게 불참했던 고현정은 건강 악화로 인해 큰 수술을 받았다. 당시 고현정은 "의료진 소견에 따라 발표회에 참석하지 못했다"며 사유를 밝혔다.
이어 이달 초 고현정은 "걱정을 끼쳐 죄송하다. 큰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"이라며 병상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해 팬들을 안심시켰다.
고현정의 건강 악화가 드라마 '나미브' 재촬영과 관련 있다는 추측이 나왔으나 제작진은 "일부 신 재촬영은 퀄리티를 위해 진행된 것일 뿐이며 공동 연출 문제와는 무관하다"고 해명했다.
한편 고현정은 '나미브'의 추가 촬영 분량을 남긴 상태에서 복귀하지 않고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.
조민정 기자 [email protected]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